수강 후기
재욱멘토 수강 후기
학점은행제 약대 편입 성공하신 강oo 학습자님 고생하셨습니다.
작성자
재욱멘토
작성일
2026-01-08 05:48
조회
55

안녕하세요, 학점은행제 베테랑 플래너 재욱쌤 입니다.
학습자 님께서는 약대 편입을 목표로 처음 문의를 주셨는데
최종적으로 높은 성적을 받아서 학점을 모두 이수했습니다.
대학교를 중퇴하시고 전적대 학점을 가져와서
부족한 학점을 채우면서 준비를 하셨는데
바쁜 일정 와중에도 항상 학업도 집중하여
좋은 결과를 받을 수 있었는데요.
그렇게 정량 대학교 약대 편입을 목표로
학점은행제 수업과 함께 틈틈이
공인 영어부터 면접까지 준비 과정에서
높은 완성도를 보이며 합격을 하셨는데,
약대 편입의 경우에는 위 학습자 님처럼
높은 성적을 요구하지만 이 외에도
필답 고사나 영어, 면접까지도 챙겨야 할 부분이
상당히 많은 과정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그 중에서 가장 중요한 건 바로 성적 관리로
위의 학습자 분처럼 차근차근 따라와 주신다면
좋은 결과를 얻으실 수 있을 거예요.
그럼 지금까지 열심히 준비하신
강oo 학우님 정말 고생 많으셨습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