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강 후기
재욱멘토 수강 후기
사회복지사 2급 실습까지 너무 중요합니다!
작성자
재욱멘토
작성일
2026-03-11 01:34
조회
34
직장을 다니면서 실습을 하셨던 이oo학우님입니다.
처음에는 학점은행제 광고가 너무 많아 고민을 하시다가
제가 이전에 관리했던 학우님의 소개를 받아서 시작하셨고
결국에 사회복지사2급 자격증까지 취득하셔서
최근에 재가복지센터를 차렸다는 소식에 올리게 되었습니다!
지금까지 너무 고생 많으셨고 사회복지사 2급 자격증
관심이 있으신 분들은 언제든지 문의주세요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