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강 후기
재욱멘토 수강 후기
전문대졸 물리치료학과 학사편입 후기
작성자
재욱멘토
작성일
2026-01-07 06:03
조회
72

안녕하세요, 학점은행제 플래너 재욱쌤입니다.
24년 7월에 처음 문의를 주셨는데, 전문대를
졸업한 후에 물리치료학과에 관심이 생겨 편입을
준비하셨던 학습자입니다.
약 1년간의 과정을 통해서 높은 성적을 받아서
희망하시던 대학교 편입에 원서를 접수하셨고
열심히 하신 덕분에 좋은 결과를 받으셨습니다.
처음에는 알바를 병행하면서 성적이나 공인영어까지
모두 잘 챙길 수 있을지 걱정을 많이 하셨지만
저의 가이드를 잘 따라와주시며
성실하게 노력한 끝에 결실을 맺을 수 있었어요.
처음에는 걱정이 많으셨지만 좋은 결과가 나와서
정말 뿌듯하고 고생 많으셨습니다 학우님 : )
여러분도 도움이 필요하시면 언제든 찾아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