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강 후기
재욱멘토 수강 후기
고졸 산업안전기사 필기 합격한 박oo 학우님
작성자
재욱멘토
작성일
2026-03-17 02:10
조회
45

안녕하세요. 학습 플래너 재욱멘토입니다 : )
최근에 학점은행제로 산업안전기사 응시자격을 갖춰
필기 시험을 한 번에 합격하신 박OO학우님을 소개할게요.
이 학우님께서는 직장을 다니시진 않지만 자영업을
하시고 계시고 고졸의 학력이지만 106학점도 3학기만에
이수해서 노력하신 끝에 필기를 한 번에 합격하셨어요 : )
학우님께서는 평소에 집중력도 높고 꼼꼼한 성격을
가지고 계신 분이셨는데 최근에 응시자격 서류 관련하여
문제가 있는 것 같다고 연락을 하셨습니다.
하지만 확인을 해보니 학우님께서 서류를 뽑아놓고
제출을 하지 않으셔서 생긴 해프닝이었어요ㅎㅎ
만약에 합격 기준을 넘겼더라도 서류를 제대로
제출하지 않으면 합격 결과를 받을 수 없으니
여러분들도 꼼꼼하게 확인하시고 도움이 필요하시다면
언제든지 제게 편하게 문의를 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