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강 후기
재욱멘토 수강 후기
50대 자영업자 사회복지사 2급 자격증 취득 후기
작성자
재욱멘토
작성일
2026-01-08 06:35
조회
67

안녕하세요, 학습 플래너 재욱쌤입니다.
위의 학습자 님께서는 20년도부터 시작하여
3학기 플랜으로 단기간에 사회복지사 2급과
전문 학사를 취득하셨습니다.
학습자 님은 자영업을 하는 와중에도
재가복지센터 창업을 목표로 사회복지사 2급이
필요하다며 처음 문의를 주셨는데요.
하지만 고졸의 학력의 단기간에 취득할 수 있을지,
너무 바쁜데 무사히 자격증을 취득할 수 있을지,
고민이 정말 많으셨던 기억이 납니다.
그런데도 저의 가이드를 차근차근 따라오시면서
테셋2급을 활용한 3학기 플랜으로 빠르게
과정을 마무리 하셨고, 지금까지도 주변 지인분들을
많이 소개해 주시고 계신데요.
여러분도 모두 하실 수 있으니 너무 걱정하지 마시고
도전해보시길 권장드립니다!
그럼 지금까지 김OO학우님 너무 고생하셨습니다 : )
